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디아블로3

디아블로3 스토리가 궁금한 분은 공개게임으로 하지 마세요.

디아블로3를 플레이할 예정이거나, 현재 구매를 완료한 상태라면 이 점을 꼭 명심하세요.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공개게임으로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로 플레이하는 것이 곧 멀티계정으로 플레이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게임 도중에 공개방으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그럼 다른 분이 들어오시겠죠. 뭐 같이하는 것은 심심하지 않고 좋습니다만, 이렇게 하면 디아블로3의 스토리를 즐길 수 없게됩니다.




■ 디아블로 III에 나온 동영상 스킵 기능

제목 그대로 동영상을 생략 가능합니다. 그게 동영상이든 NPC와 대화이든간에 다 생략됩니다. 이 기능 덕분에 빠른 클리어도 가능하겠지만, 디아블로2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도 나름 구매하신 분에게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포일러로 디아블로가 누구인지는 이미 아실 것 같지만, 어쨌든 내용을 다 보고 글자 하나하나 다 읽고 싶다면 공개방으로 하지 마시고 싱글로 마치시기 바랍니다.


저는 공개방에서 노말 디아블로를 클리어했는데, 스킵하며 다 넘어가서 뭔내용인지 제대로 캐치도 못하고 디아블로를 잡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 블리저드는 디아블로 잡는 데 몇 주는 걸릴거라고 하던데, 디아블로2 보다 더 짧게 느껴지던데요...??

아무튼 스토리 궁금한 분은 꼭 혼자플레이하세요.


그냥 클리어가 목적이라면 여럿이 하면 누워서도 퀘스트 다 깰 수 있습니다. 


짤방은 어제 12시 디아블로3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