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알 고어, "아이폰5는 10월에 나온다." (iPhone 5, Al Gore)



이게 무슨 일일까요? 알고어가 말하길 아이폰5가 10월에 나온다고 하는군요.

애플은 출시하는지 안 하는지 숨기는 데 반해 (곧 출시는 하겠지만.) 알 고어가 어디서 정보를 들었는지 몰라도 아이폰이 10월에 나온다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고어 아저씨의 말씀에 의하면 아이폰이 한 가지로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로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5의 출시일은 현재 10월 4일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내용은 루머 및 예측.

그리고 아이폰5의 스펙을 A5 듀얼코어 CPU와 8백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고 예측하는군요. 그리고 듀얼모드로 작동하여 GSM(세계 무선 통신 시스템: 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s)과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3G모드를 둘 다 지원해줄 것으로 보인다고 예측합니다.  

디자인도 뒷 커버가 글래스 방식이었던 아이폰 4에서 탈피하여 메탈로 갈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더 커질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알 고어(Al Gore)는 누구인가? 

앨버트 아널드 고어 (영어: Albert Arnold Gore, Jr, 1948년 3월 31일 ~ )는 미국의 정치인으로, 제45대 미국 부통령(1993-2001)을 지냈으며 2007년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과 함께 노벨 평화상을 공동 수상했다. 현재 미국의 방송국 커런트 TV의 사장이며 제너레이션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 회장, 애플 컴퓨터의 사외 이사이며 구글 비공식 자문 역을 맡고 있으며 기후 보호 동맹(Alliance for Climate Protection) 회장이기도 하다.

출처: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EC%95%A8_%EA%B3%A0%EC%96%B4)

근데.. 이 아저씨 이름에 왜 Gore가... 들어가죠.. (무슨 의미인지 아실듯.)

source: http://www.pcworld.com/article/240380/al_gore_says_new_iphones_to_launch_in_octobe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