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MSI 노트북] MSI GT783 게이밍 노트북 출시 (MSI Gaming Notebook)

MSI GT783 게이밍 노트북의 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나온다는 예고를 했는데 이번에 확실하게 스펙이 올라왔네요. 아래 사진 한 개는 제가 조합한 것이라 광고 슬라이드랑은 상관 없습니다.



■ GT783 스펙
 


6MB 캐시메모리를 사용하는 인텔 Core i7 모바일 시리즈 CPU가 사용 되었습니다. i7이면 쿼드코어일텐데 모델 넘버는 안 나왔네요. 

메모리는 DDR3 32GB까지 지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왜 32냐면 아마 8GB DDR3 메모리가 나와서 그런걸거에요.

디스플레이는 17.3 인치 Full HD 해상도이고 Cinema Pro 라는 프로그램과 궁합이 맞는 것 같네요.  
패널이 어디 것인지는 안 보이네요. 이전 6 시리즈에서 사용된 패널은 LG 필립스 였습니다. (다른 패널도 하나 있더군요.) 

그래픽카드가 GTX 580M이 들어갔습니다. 이거 어댑터 용량이 큰 것이 들어갔겠네요. 일단 '게이밍' 이라는 수식어는 가격과 상관 없이 책임질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9 셀 (7800mAH) 입니다. 
길이를 보니 43cm x 29cm x 5cm 네요. 노트북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나머지 스펙은 이전 버전과 비슷합니다. 

바뀐 점은 게이밍이라는 수식어를 달면서 키보드 부분이 LED가 들어오는 방식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음.. 이 노트북도 감성의 영역인 것 같습니다. 

source: techpower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