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Review)/노트북, 스마트기기

[스카이폰] SKY 이자르 (외형) IM-A630K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인데 올립니다. 스카이 이자르. ㅋ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이 폰이 아마 2010년도에 나왔던 폰이죠? ㅋㅋ 엄청난 뒷북.




이자르는 카메라 플래시가 없더군요.
이거 응근 안타까움. 






홀드 버튼입니다. 저거 당겨주면 화면 켜지고 꺼지고 그러네요.



요기 LED가 있습니다. 반짝반짝 하더군요.

요렇게 말이죠.


폰 액정에 보호필름을 붙여서 푸르딩딩 하네요.
이거 여자분들이 쓰는 폰이라는데 곡선을 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충전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데이터 케이블은 이렇게 생겼죠.
아.. 이건 마치, 이것은 젓가락입니다.
이것은 스피커입니다. 이러는 것 같은 리뷰네요.
그냥 글씨 읽지 마시고 사진만 보고 가세요. -_-




DMB가 있어서 안테나가 있어요. ㅋㅋ



아.. 이건 사은품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충전기입니다. 데이터케이블 꽂는 곳에 연결하면 되요.


안드로이드 기반 폰입니다.
이건 외형만 그냥 찍어 올린거에요. 옛날에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_-
스카이폰도 최근에 어디까지 나온 것 같은데 모르겠네요. 아무튼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