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윈도우폰 CES2012에서 경쟁자 88% 격파! (Window Phone's great!)


윈도우폰이 생각보다 많이 좋은 것 같네요. 아래 사진에서 가운데 보이는 분이 들고 있는 '윈도우폰'을 속도에서 이기면 $100 (100달러)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가운데 계신 분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도전자의 88%를 이겼다고 합니다. 그 사이에는 iOS, Android 등이 끼어 있습니다.


영상에 보이는 분들은 대부분 졌습니다. 이 윈도우폰이 이긴 스마트폰이 아이폰4, 갤럭시 넥서스, 드로이드 차지, 드로이드 바이오닉, 여러 종류의 블랙베리 모델이라고 하네요. 물론 다른 폰들이 기기가 나빠서 진게 아니라 윈도우폰의 운영체제가 매우 좋게 나와서 그런 이유인 것 같습니다. 






패배한 분들은 영상이 끝날 때 자신의 스마트폰을 보여주네요. 어쨌든 이분들은 100달러를 얻는 데는 실패했지만, 빨간옷 입으신 분이 '윈도우폰'을 이벤트로 나눠주네요!!!!! 아!!! 내가 저기 있었어야하는데!!

아무튼 윈도우 모바일이 정말 망작이었엇는데, 이번에 나오는 운영체제는 엄청난 것 같네요.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윈도우폰에 관심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이미 나오나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듣기에 어렵게 말하지 않습니다. 재밌습니다. ㅋㅋ 
 


source: tomshardw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