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애플 아이패드3 출시일 정보. (Apple iPad 3 launch)

(위 이미지는 아이패드3과 연관 없습니다.)

아이패드3를 기다리는 분 응근히 많으실 것 같습니다. 출시는 2012년 3월로 잡힌 것 같네요.

애플의 아시아 파트너가 아이패드3의 대량생산을 시작했다고 하니 2월쯤 되면 공급이 원만하게 가능할 것 같다고 Bloomberg 에서 전하네요. 
이 뉴스와 관련하여, 폭스콘 (Foxconn)은 애플이 원하는 생산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공장을 24시간 돌리고 있다고 하는데 이건 조금 걱정되네요.  

아이패드3는 정보 출처에 의하면 쿼드코어(4 코어) 프로세서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프로세서 덕분에 애플 어플리케이션을 더 부드럽게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전버전 아이패드2가 1GHz 듀얼코어 (2 코어)제품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더 빠른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전 아이패드2보다 더 향상된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아이패드3는 LTE (Long Term Evolution) 네트워크를 사용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아이패드2가 WiFi(와이파이)버전과 3G & WiFi 버전으로 나왔던 것 처럼 가격도 다르게 형성될 것 같네요.

아이패드가 처음 나올 때만해도 태블릿이 그렇게 인기 있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꽤 많은 전자제품 제조사들이 (ASUS, MSI, Samsung 등등) 이 분야에 뛰어들어 제품이 꽤 많아졌습니다. 초반에는 아이패드로 전부 몰렸지만, 지금은 가성비 따지는 유저들은 꽤 냉정한 시각으로 신제품들을 바라보게 될 것 같네요.

source: vr-z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