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EVGA 글로벌 워런티 정책 시작. (Global Warranty Policy)

레퍼런스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명가 EVGA에서 글로벌 워런티 정책을 공표하였습니다. 이 정책은 EVGA 그래픽카드 구매자의 위치와 상관없이 A/S를 받을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이것으로 해외에만 있는 EVGA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은 다른나라에서 주문해도 될 것 같네요. 아직 한국에 EVGA GTX 680이 들어오지 않은 것 같은데, 급한 분이나 싸게 구매하고싶은 분은 다른나라에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요약: EVGA 제품(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구매 시 지역에 상관 없이 가까운 EVGA 센터에서 AS 가능.

        AS 정책은 사람에 맞춘 것이 아니고 물건에 맞춘다. 

        (송장이 있는 경우 그 날짜. 없는 경우 제조일자)

EVGA 제품을 해외에서 사서 들고 들어오는 것도 괜찮겠네요. 뭔가 이제 소비자가 싸게 구매할 구멍이 생긴 것 같습니다.

최고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것 만큼 A/S 정책도 남다른 것 같네요. 


ps. 이 정책은 국내 유통사의 입장은 아닌 것 같네요. EVGA KOREA가 아니라 그냥 수입해서 파는 개념이라 책임지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일단 더 기다려본 다음에 확실히 써야겠습니다. 보시는 분 혼동하지 마세요. 

(모 유통사는 이 방안을 EVGA와 잘 협력해서 추진하면 국내 인지도 및 이미지를 확 올릴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이 기회를 날려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source: techpower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