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5월 15일은 스승의날인데 디아블로3 출시의 날이 되버렸네요.

어제 설문조사 진행했던 것 아시죠? 

그냥 계속 놔뒀더니 계속 투표하시는 분이 계셨네요. 결과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이전 결과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일반 패키지로 구매한다는 분이 가장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추가적으로 응답을 더 해주셨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총 142분께서 설문에 응해주셨는데, 이 중 60분이 디지털 다운로드를 선호하시네요.

아마, 5월 15일 출시하자마자 바로 플레이하고픈 마음에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이라 생각됩니다.

설문에 추가로 응하고싶은 분은 여기를 누르시고 투표해보세요. 결과가 심하게 바뀐다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5월 15일은 스승의 날인데, 이거이거...

어쨌든 디아블로3는 우리에게 스승과도 같은 존재가 아닌가 싶습니다. 디아블로2를 하며 권선징악의 교훈을 느끼게 해준 아름다운 게임... 스승님이 내일 돌아오시네요. 아... 디아블로 선생님...


여담이지만 한정판이 이렇게 흥할 줄은 몰랐습니다. 왕십리 미어터지는 것 보고 박장대소했습니다. ㅋㅋ

이런 상황이면 수입 유통사에서 2차 소장판 판매를 진행 할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