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디아블로3

[해킹으로부터 계정을 보호하자!] 디아블로3 모바일 인증기 등록하기. (안드로이드 어플, 해킹 보안)

디아블로3의 해킹 위험으로부터 유저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모바일 인증기 등록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증기를 사용하고도 해킹당했다는 사례가 있기는 하지만, 대체로 안전하다는 평이니, PC방 등 위험한 환경에서 사용할 시 적극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들어 중국 해커에 의해 한국유저 계정이 털리는 사례가 많이 일어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것이지만, 아이폰 이용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이용자는 애플 기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는 추천 한 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설치방법 예시


아래쪽 링크로 접속하시면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로 연결됩니다.

계정과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폰이 인터넷과 연결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 인증기 주소:


로그인을 안 하고 접속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로그인해주시고, 다운로드해주시면 간단히 설치가 끝납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인증기를 배틀넷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 인증기 등록:



먼저 로그인 해주시고,


오른쪽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인증기 등록>을 클릭해주세요.


1단계는 이메일 인증입니다. 간단히 계정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되는데 링크를 한 번 클릭하면 절차는 끝납니다.



아래 사진은 이메일 예시입니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이미 끝났을테니 <계속>으로 넘어가주세요. 


이제 인증키를 등록해야하는데, 스마트폰에 <고유번호><인증기 번호>가 나옵니다. 이 중에 아래 초록색 막대가 가득차면 인증기 번호가 바뀌므로 빨리 입력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위에 있는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인증번호 입력하기>는 자유 선택입니다. 필요하시면 클릭해주세요.

인증기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해킹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게 디아블로3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인증기를 사용해도 뚫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그래도 조심하긴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