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소프트웨어

AMD 라데온 오토디텍트 프로그램 설치. (AMD Radeon driver autodetect catalyst)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유저라면 한 번 위험을 무릅쓰고 설치해보면 좋은 툴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분이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름아닌 AMD 드리이버 오토디텍트 툴입니다. 엔비디아 포스웨어와 다르게 카탈리스트는 까탈(?)리스트라는 별명이 있는 만큼, 다른 사람들이 다 써보고 이상이 없으면 새 버전을 받으시는 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임을 자주 안 하는 저는 그냥 일단 새 드라이버가 나오면 받는 편인데, 어쨌든 카탈리스트 사용하셨었는데, 드라이버에 상관 없이 잘 쓰셨다면 이 툴을 설치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AMD 그래픽카드를 쓰지 않는 것 같지만, 사실.. 모바일 라데온은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카탈리스트 때문에 별로 스트레스를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에 속하죠. 그리고 새 버전이 나오면 모조리 설치합니다. 


아무튼 본론입니다.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시고 설치하라는 것을 받으시면 됩니다.


■ AMD Driver Autodetect 다운로드 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에 직접 연결합니다. 필요하신 분이나 열혈 AMD빠라면 위험(?)을 무릅쓰고 설치하세요.

그게 AMD에 대한 의리입니다.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