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AMD 트리니티, 브라조스 2.0 ODM으로 선적.

AMD 유저의 유일한 꿈. "트리니티"에 관한 소식입니다.

그동안 실망만을 안겨주었던 AMD CPU인데, "파일드라이버"라는 개선된 CPU가 들어갈 Fusion APU "TRINITY"가 드디어 선적되었다고 하네요.

트리니티만 선적된 것은 아니고 E/C 시리즈 브리조스 2.0 (Brazos) 라인도 같이 선적되었다고 하네요.


AMD의 PC 매니저 Phil Hughes 에 의하면 트리니티 APU는 현재 나왔던 A 시리즈 APU들 보다 2배 소모전력 대비 성능을 보여줄 것이라 합니다. 이건 매우 반가운 소식인데, 불도저에서 보여주었던 말도 안되고 숨이 턱 막히던 소모전력은 이제 더이상 네버(Naver)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트리니티 APU는 FM2 uPGA는 데스크탑용이고, FS1r2 uPGA, FP2 BGA는 노트북 용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아수스로 간다네요.

트리니티는 꼭 잘 나와야한다. naver again 불도저.

(source: AMD via techpower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