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디아블로3

디아블로3 전설아이템 상향정보. (DIABLO III legendary ITEM Improvements)

디아블로3 1.04 패치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는 전설아이템 상향 정보입니다.

방패와 함께 착용할 수 있었던 양손아이템들이 현재 찬밥신세인데, 1.04 패치 이후는 그 판도가 완전히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는 이에 관련한 정보를 공개하였는데, 이번 전설 상향... 정말 판타스틱 하네요.

간단히 아래 사진 하나만 보시죠. 사람들이 거들떠 보지도 않던 유황 "스코른"이 대폭 바뀝니다.


 

기존 1003.7 초당 공격력에 이렇다할 특징이 없어 유황으로 변했던 양손도끼인데, 변화되는 것을 보시죠.

1534.3이라는 말도 안되는 공격력에 아래쪽 극대화 피해 192%입니다. 추가로 홈까지 있으니 100% "빛나는 별모양 에메랄드"를 장착 시 무려 292%의 극대화피해를 추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무기 하나만 봐도 현재 지존검이라는 한손 도검 및 단도들은 다 버로우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야만용사 같은 경우 질주만 해도 몹이 픽픽 쓰러질 것 같습니다.

이외 "하늘 절단도"의 경우 공격 시 천사를 소환하는 이펙트를 보여주는데, 다른 한손검들도 상당히 상향되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블리저드가 올린 동영상이 있으니 감상해보시죠.


불걸음장화 같은 경우 질주야만용사가 꿀빠는 아이템이 될 것 같은데, 스탯 붙은 것도 무시무시합니다.


"지나간 땅을 불태움" ...


1.03 공속하향패치 이후 악마사냥꾼들을 대거 접게만들었던 디아블로3인데, 이번 1.04 패치가 떠났던 유저들을 다시 돌아오게할지 궁금해지네요.

이 외 61, 62렙제 무기들이 63제 무기만큼 최대 공격력을 가질 수 있다는 정보도 있으니, 이제 상향 평준화되는 일만 남았습니다.

어쩌면, 다시 전설바람이 불어 결국 전설템으로 맞추는 것이 국민세팅이 될 수도 있겠네요.

사진 및 내용 출처 및 링크: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