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설문조사 비호감 1위는 '정치인을 제치고 AMD 불도저가 차지.' techpowerup.com(테크파워업) poll

(source: techpowerup.com)

이거 무슨 AMD 불도저 까는게 국제적 스포츠인지 techpowerup.com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최악의 실패' 설문조사에 '정치인'을 제치고 AMD 불도저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

(source: techpowerup.com)


연기를 많이 했다가 졸작이라는 소리를 듣고 사라진 '듀크뉴켐 포에버'에 비유하는 것도 한국인만 그러는 줄 알았는데 techpowerup.com 에서도 불도저를 듀크뉴켐 포에버에 비유하네요. -_-

그리고, 인텔 샌디브릿지 E도 실패작이라는 얘기를 하는군요. 아, 그렇게 실패작은 아니겠지만 (세계에서 가장 빠른 CPU) 전작 6코어 걸프타운에 비해 약간의 성능 향상, 그리고 샌디브릿지 1155소켓 i7-2600K 등에 비해 별로 없는 성능 상승 때문에 마찬가지로 욕을 조금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정치인'에 대한 부정적 인식은 한국사람이나 미국인이나 다를 것이 없나봅니다.

아무튼 그 부정적 시각을 뚫고 불도저가 비호감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댓글에는 아래와 같은 반응도 있네요. 이미 국제적 스포츠가된 것 같습니다. 1등을 축하해주는 따뜻한 모습.
 


보통 아무리 망작이라도 AMD유저와 INTEL 유저가 편 가르기로 쉴드를 쳐주는 편인데 지금 상황은 AMD유저도 불도저를 까고 있는 상황이라 참..  불도저가 얼마나 실망감을 안겨준 것인지 단편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이네요.

아.. 힘내라 불도저..!! ㅜㅜ.. '파일드라이버'에서는 꼭 성능향상이 많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