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AMD 불도저 신기하게도 잘 팔리고 있다!


기이한 일이지만 AMD의 새 FX 시리즈 프로세서들이 잘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 공감되는 부분이 우리나라 사람만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 홈쇼핑 같은 곳에서

"여러분 8코어 CPU입니다!! 코어가 8개에요!! 최초 8코어 CPU!!"

이렇게 팔게될 것이라는 말을  농담삼아 했었는데요. 이 말을 techpowerup.com 에서 다시 보게 되네요.

"It's an 8 core CPU!!" 

본문 중. 이런 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마케팅해서 성공했다는 얘기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감스럽게도 AMD는 45nm CPU의 생산을 6코어 변신 CPU 조스마(Zosma) Phenom II X4 960T 를 제외하고는 모두 생산 중단한다고 합니다.

마케팅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source: techpowerup.com, nordichardw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