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ASUS, Windows 8 용 타블렛 만든다. (Tablet, ARM, 3G Transformer Prime)


ASUS 가 Windows 8 기반 타블렛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ARM 기반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ARM 기반 슬레이트는 2013년에나 나올줄 알았다고 하는데 ASUS는 벌써 시도하는 것 같습니다. 

(source: softpedia.com)


CES2012에 등장할 ASUS Transformer Prime의 모습입니다. 3G 로 나올 모델이라고 하네요.
 

7 인치에 어떤 무선랜 방식이 사용될지는 미지수라고 하네요. GSM/UMTS 나 CDMA/EVDO 방식일지 아니면 4G 버전의 LTE, WiMAX일지 모른다고 합니다. CES2012에서 그 정체를 밝혀줬으면 좋겠네요.
아, 물론 살 돈은 없습니다. 푸헹헹 -_-



(source: slash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