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소프트웨어

[크롬 업데이트] 구글 크롬 17 업데이트 가능. (Google Chrome 17 stable)


구글 크롬 17버전이 업데이트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쓰고계신 분이라면 간편하게 업데이트 가능하고, 아직 안 쓰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세계 브라우저 점유율 2위에 곧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제칠 크롬(Chrome)을 한 번 사용하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이미 사용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하시면 원클릭으로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우측 연장을 클릭하시면 '메뉴'가 뜹니다. 그럼 아래쪽에 'Chrome 정보'를 클릭하시면 현재 쓰는 브라우저 정보를 확인 할 수가 있는데, 자동 업데이트 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업데이트가 끝나면 다시시작하라는 선택창이 보이네요. 간단히 누르시면 끝.



그럼 다시 크롬이 켜지면, 위와 같은 방식으로 버전을 확인해봅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크롬이 어느 정도 인기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세계 브라우저 점유율입니다.


2012년 1월 세계 브라우저 점유율이고, 얼마 전 파이어폭스(FireFox)의 점유율을 제쳤고, 7~8월 정도에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IE)의 점유율을 제칠것이라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도 결국 사람이 많은 쪽에 투자하게 되어 있으니 이제 슬슬 크롬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들도 엄청나게 생길 것으로 예측 해봅니다. 

새로 설치하는 분들을 위한 링크는 안 올렸었네요. 아래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로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크롬 다운로드 링크:  http://www.google.de/chrome/?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