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인텔, 듀얼코어 모바일 아이비브릿지만 연기한다. (Intel only delays dual core Ivy Bridge CPUs)


기쁜 소식일까요? 노트북 새로 장만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슬픈소식으로 계속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인텔이 시장 반응을 보고 각성한 것인지 애초부터 그럴 계획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이비브릿지 출시는 정상적으로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듀얼코어 아이비브릿지만 연기된다고 하네요. 늦게 출시하는 이유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샌디브릿지가 아직 재고가 많아 그걸 다 털기 위해 연기하는 것이라고 했었습니다. 뭐, 다르게 해석하면 샌디브릿지 듀얼코어 모바일 CPU도 아이비브릿지 출시에 영향 받지 않게 비싸게 팔아보겠다는 의도로 해석 됩니다. 연기하는게 뭐 그런 의미겠죠. 



그러나, 쿼드코어 모바일 아이비브릿지 CPU는 4월에 정상적으로 나올 것으로 보인답니다. 삼성 게이밍 노트북 스펙에 쿼드코어 아이비브릿지 CPU가 들어가 있었고, 심지어 NVIDIA 케플러까지 있었으니 정상적으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겠지만,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데스크탑 CPU를 업그레이드 예정이라면, 모바일 아이비브릿지의 연기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데스크탑 프로세서는 모두 정상적으로 출시된다고 하니, 총알 장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ource: VR-Z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