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뉴스

지포스 GTX 680 싱글슬롯 제품 출시. (Single-Slot GTX 680)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케플러가 성공적이긴 성공적인 것 같네요. PCI 슬롯을 1개만 사용하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예전에 이 것 비슷한 EVGA GTX 570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뭔가 괜찮은 아이디어 같기도 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사진이네요. 


공랭(Air Cooled) 쿨러를 장착하고 있으며, 언뜻 보기에는 호떡 굽는 판 같이 생겼네요. 이름이 워리어 에디션 (Warriors Edition)이네요. 

엔비디아가 케플러 아키텍처로 나오며 얻은 것이 많군요. 저발열, 저전력 때문에 이런 제품도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위 GTX 680은 TDP 195W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source: exp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