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Review)/노트북, 스마트기기

[MSI 노트북] GX660DX Sigma 내 상대는 데스크탑이다!! (벤치마크)


 

 







 

 






 








MSI GX660DX i5-Sigma 소음 테스트 추가합니다. 소음 정보에 대해 궁금한 분도 있을 것 같은 관계로..
팬이 있는 쪽에서 15cm 떨어져 측정했습니다. 실제 사용자 분들은 더 멀리 떨어져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감안하시면 되겠습니다. 

 
IDLE 상태는 아무 것도 안 할 때의 상태이고, 보통 웹서핑을 해도 이 정도 수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 벤치마크 상태를 보시는 분들이 보통 게임하는 상태의 쿨러 소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웹서핑 할 때 보다는 약간 소음이 증가하지만 평이한 수준.

MSI 쿨러 부스트 기능을 활성화 하면 소음이 많이 증가합니다. 온도가 심하게 올라갈 일이 없어 이 기능을 쓴 적이 벤치마크 때를 제외하고는 없었는데, 잠깐 켜서 열을 빨리 식힐 때 사용하면 좋은 기능입니다. 하지만 사용자 분들도 이 기능을 쓸 일은 없어보이네요.


=============================================================================
쿨러부스트 성능이나, 쿨링패드와 사용했을 때 성능이 궁금하시면 이 노트북 쿨러 링크에서 참고 해주세요.
절대 쿨러 홍보 목적 없고 참고용으로만 활용 해주세요. 


■ 이어지는 리뷰 링크 ■

제품 개봉기 (외관 촬영)
제품 단순 성능 벤치마크(CPU, GPU)
온라인 게임 테스트 (와우, 테라 등 MMORPG)
온라인 게임 테스트 (FPS, 스페셜포스2, AVA, 피파, 던파 등)
패키지 게임 벤치마크 (크라이시스2,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등 FPS 게임)
패키지 게임 벤치마크 (GTA4,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같은 게임) 
패키지 게임 벤치마크 (스타크래프트2 등 게임 벤치마크 및 마무리)